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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S 안내

AS 안내

제품 문제가 있을 시 안내 방법

1. 분사가 안 될 경우 약재통에 물을 넣은 후
앞쪽 노즐을 탈착하고 전원스위치를 작동 합니다.

물이 정상적으로 분사 될 경우 노즐을 교체 하면 됩니다.
(노즐 교체 전 약재통에 물을 가득 넣은 후 완전히 세척 후 노즐 교체를 권장합니다.)

2. 보증기간 내에 부속품 문제가 발생 시 택배비 4000원(착불)
부담해주시면 교환해드리겠습니다. -전화 문의-

AS 서비스 신청 방법

1. 회사 연락처
TEL. 070-5025-1112 로 AS 문의 주시면 자세한 안내를 해드립니다.

2. 공장 주소
충청남도 천안시 직산읍 직산로 136, 정보융합센터 615호

위 주소로 AS 증상과 신청자 성함, 연락처, 주소 작성하여 제품과 함께 보내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.




노즐 교체 방법




보증내용 (조건)

※ 무상 서비스 안내
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이상이 발생한 경우에는 무상으로 수리 하여 드립니다.

※ 유상 서비스 안내
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서비스 요금(수리비, 부품대금 등)을 받고 수리해 드립니다.

1. 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
2. 보증기간 이내인 경우

⦁ 취급 및 사용상의 부주의 (파손, 낙하, 무리한 작업 등)에 의한 고장
⦁ ㈜파티클 또는 ㈜파티클이 인증한 전문 수리기사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생긴 고장
⦁ 천재지변 (가스피해, 화재, 염해, 지진, 낙뢰 등) 에 의한 고장
⦁ 제품이 분해되어 있거나 분해한 흔적이 있을 경우
⦁ 지정된 용도 외로 사용한 경우
⦁ 소모품의 자연적인 소모로 판정될 경우
⦁ 화기물 사용에 따른 고장
⦁ 약제가 아닌 화학물질을 약제통에 투입하여 생기는 고장
⦁ 허용된 사용 전원 이상의 전원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
⦁ 사용자가 임의로 내부를 개조하여 발생되는 고장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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